입까남 추천 맛집

최고의 중국집을 찾아서 "장가계"

입맛까다로운남자 2021. 10. 27. 18:07
반응형

최고의 중국집을 찾아서 "장가계"

중국집 유명한데가 있다고 해서 한번 찾아가 보았습니다

 

들어가보니 매장이 꽉차있네요

 

 

 

메뉴가 다양합니다

저희는 세명이서

찹쌀탕수육 소자, 삼선짜장면, 짬뽕밥, 특밥 이렇게 시켰습니다

 

 

 

가격은 45,000원 이네요

그럭저럭 괜찮은 가격입니다

 

해산물이 들어간 삼선 짜장면입니다

윤기가 흐르는게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간짜장 형식으로 바로 볶아서 소스랑 나왔네요

가격은 8000원입니다

 

 

 

굴이 들어간 짬뽕밥입니다

 

짬뽕에 석화가 있는 곳은 처음보네요ㅎㅎ

 

 

찹쌀 탕수육입니다

쫀득쫀득한 찹쌀가루에 생강향이 많이나는

소스가 인상깊었습니다

 

위에 솔솔뿌려있는 땅콩도 고소한 맛을 더해주었네요

 

 

 

 

장가계에 있는 특밥입니다

 

특밥이 어떻게 나오는건지 여쭤봤는데

각종 해산물 고기랑 야채가 나오는 덮밥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평범한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호기심에 시켰는데 볶음밥이 더 맛있었을꺼 같네요

 

짬뽕밥이나 삼선짜장면 찹쌀탕수육은 너무 맛있었습니다

 

 

 

여기 탕수육은

새콤달콤한 북경탕수육, 매콤한 사천탕수육

쫀득쫀득한 찹쌀탕수육

 

탕수육을 잘하는 집이니

 

여러가지 탕수육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고의 맛집을 찾아서 계속 전국을 다녀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