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까남 추천 맛집

강남 연돈 볼카츠 솔직 후기( 맛있게 먹는 팁?)

입맛까다로운남자 2021. 10. 30. 17:57
반응형

강남 연돈 불카츠 솔직 후기

오늘은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와 쭉 걸어가면 나오는

강남 연돈 볼카츠 cgv점에 왔습니다

 

연돈을 한번 먹어보고 싶은데

제주도까지 가기 부담되는 분들이 많이 오실꺼 같은데요

 

주말이라 그런가 사람들의 줄이 살짝 있었습니다

 

 

 

직원분들이 열심히 만들고 계시네요

가게 밖에서 봐도 청결한게 딱 보입니다

 

가격은 단품 3000원

5세트 박스는 15,000원입니다

 

세트로 산다고 해서 딱히 할인은 없네요

 

 

연돈볼카츠 맛있게 먹는 3가지 Tip이라고 합니다

 

반드시 15분~20분 후에 드셔주세요

 

박스는 볼카츠가 완전히 식은 후 닫아주셔야 눅눅해지지 않아요

 

장기 보관시 냉동보관, 해동 후 에어프라이어 180도 7분 조리

 

그렇다고 하네요

 

 

음료는 코카콜라 스프라이트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뒤에 보이는 주방의 벽면이나 바닥 봐도

청소가 깔끔한거 같습니다

 

주방이 사람수에 비해 많이 좁아보이는데

열일 감사합니다

매장 뒷편

 

중식, 양식 등의 사용되거나 튀김에 사용되고

특유의 고소함이 살아있어 모듬튀김, 볶음요리에

사용되는 중화유가 있네요

 

중화유랑 식용유랑 같이 사용하시나 봅니다

 

 

 

볼카츠 3개 잘 받았습니다

 

받으면서 직원분이 15분 있다가 드시라고 여러가지 설명해주시는데

친절하세요 손님들 많을텐데 목 많이 아프실꺼 같아요

 

한입 베어 물은 단면입니다

 

고기는 국내산 한돈 뒷다리살과 양파랑 여러가지 채소를 갈아만든

멘치가스라고 보시면 될꺼 같습니다

 

최근에 먹은 크레이지카츠 멘치가스보다는

맛있었어요

 

총평: 전반적으로 맛있었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바삭거리는 튀김식감이 좋았다

다만 먹을수록 약간 짭쪼름하고 느끼해서 많이는 못먹는다

 

밥이랑 김치가 있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꺼 같다

 

줄서서 저는 5분정도 기다리고 받았는데

한시간이나 30분 정도 기다려서 받았으면 실망이 크실 수도 있으니

너무 큰 기대는 안하셨으면 합니다

 

제 개인적 견해입니다

 

 

 

맛은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