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까남 추천 맛집

가성비최강 밀키트 김준호의 대단한갈비

입맛까다로운남자 2022. 1. 2. 16:05
반응형

가성비최강 밀키트 김준호의 대단한갈비

 

 

자주가는 동네에 김준호의 대단한갈비가 생겼습니다 요즘 진짜 인기인거 같아요

 

가게 외부 모습입니다

24시간 무인으로 운영

비조리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고 써져있네요

 

24시간이라 편한시간 새벽이든 한밤중이든

찾아가면 될꺼같아요

 

 

돼지양념구이가 5인분에 17,600원!

지갑걱정은 이제 그만이라고 써져있네요ㅎㅎ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흰 바탕 인테리어로 깔끔하네요

 

la갈비, 갈비살, 닭양념구이까지 종류가 많네요

가격도 정말 착한가격이네요

소고기

44,400원 짜리가 29,600원에

 

닭양념구이도 맛있을꺼 같아요

돼지양념구이부터 제육볶음 목살 파절이 삼겹살까지

착한 가격에 그램수도 많이 들어있네요

맛있게 먹는법 사장님께서

정성스럽게 적으셨나봐요

 

파채는 고기를 90% 구운뒤 넣으면 타지 않는다고 합니다

꿀팁인거 같아요

날씨가 추우니 탕 종류도 필수입니다

육개장,갈비탕.게다리된장찌개 삼계탕도 있네요

저는 돼지양념구이 한팩으로 먹어보겠습니다

 

상품 바코드에 입력하고 결제버튼 클릭

 

신용카드 누르고 카트 투입구에 카드 넣으면 끝!

 

하다보니 간편하더라구요

 

 

 

코로나시대에 비대면이 대세인 요즘 무인 밀키트점이 편리한거 같아요

 

손소독제 센스까지ㅎㅎ

 

주변에 캠핑장 글램핑장 많던데

고기 떨어지면 여기서 사서 구워먹어도 편리할꺼같아요!

 

 

고기 2팩 구매시 냉면 1팩 무료로 주는 행사까지

언제 끝날지 모릅니다ㅎㅎ

 

가성비 최고 인정인정!

 

양념구이 맛있게 먹는법!

https://youtu.be/3hlzphnKsL4

 

 

가게위치

 

 

반응형